본문 바로가기
ETCs

부산 전포 덕클 DUCKLE

by 미스터트롤 2023. 10. 18.
반응형

회사에서 일주일에 한 번씩 팀 점심을 한다. 막내직원의 추천으로 가본 덕클.

 

지도로 먼저 살펴보니 예전에 지인의 결혼전 모임으로 갔었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없어지고 그자리에 들어선 식당이었다. 그 식당에 부동산 관련된 추억이 하나 있어서 확실히 기억이 난다. 스트릿뷰에서 찾아보니 올초에 없어지고 덕클이 그 이후로 생긴 것 같다.

 

내가 좋아하는 수수굉 (수수하지만 굉장해) 바로 근처다.

 

외부 전경은 대략 이런분위기. 

 

 

내부 분위기는 이런느낌으로 대만식 인테리어가 아닐까 했는데, 홍콩이었던 것 같다. 왜냐면 휴지에 홍콩/차이니즈/재패니즈/코리언 이렇게 쓰여있었기 때문.

 

 

4명이 가서 크리스피 에그 누들, 볶음밥, 탄탄멘 2개, 가지튀김, 탕수육을 시켰다.

 

크리스피 에그 누들
볶음밥
탄탄멘. 간 고기보다는 우삼겹같은 느낌의 고기가 있었다.
가지튀김
탕수육

 

전체적으로 맛있었다. 의외로 볶음밥이 상당히 맛이 있었던거 같다. 탄탄멘은 머리속에 떠오르는 맛에서 좀 더 땅콩소스맛이 적고 매콤한 느낌.

 

 

사진을 찍을까말까 고민했으나 안찍었는데, 4명이서 다 먹었다. 과식. ㅋㅋ 아직도 배부르네.

 

 

 

가게 설명에 덕자를 거꾸로해서 어쩌고 저쩌고 의미가 있다- 이렇게 써있었는데 내용은 기억 안난다. 암튼 그러하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