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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 Life

현대자동차 바디케어 서비스 패키지2 2년 4만키로 상품 관련 내용

by 미스터트롤 2021. 9.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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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 바디케어 프로그램에 변화가 있어서, 기존 보장내용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회하기 어려운 관계로 당시 캡쳐 화면들을 기록해 놓는다.

 

조사하면서 확인한 사항으로는

처음에 베이직, 패키지1, 패키지2였다가 베이직이 사라져서

패키지1, 패키지2로 운영되다가 이번에 변경되면서

스마트1, 스마트2, 스탠다드로 변경이 되었다. (2021.09.16 현재)

 

공식적인 바디케어서비스 관련 홈페이지는 아래링크 참조. (서비스 내용이 변경되면 계속 변경됨)

 

https://www.hyundai.com/kr/ko/customer-service/bluemembers-benefit/bluemembers-point/body-care

 

바디케어 서비스 - 블루멤버스 포인트 - 블루멤버스 - 멤버십&차량관리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바디케어서비스 안내 페이지 입니다. 신차 출고일로부터 최대 2년동안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색, 교체 등을 보장해드리는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입니다.

www.hyundai.com

 

내가 가입할 당시(2021년 6월)에는 패키지1, 패키지2 만 존재를 했었고, 차가 커져서 혹시 나나 와이프가 긁을일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2년 4만키로 패키지2 상품을 가입했다. (신차포인트 28만점가량과 자비 5만원)

 

인터넷에서 긁어모은 당시 패키지2 보장내용은 아래와 같다.

 


 

2년간 4만키로 이내에서, 차체(상/하/측면), 앞유리, 타이어에 대하여 

 

차체 최대 3회 (각 보장부위별로는 1회한)
앞유리 최대 1회
타이어 최대 1회


교환이 가능하다. 단, 보장범위 및 기준규격내에서.

[기준규격]
칩 : 직경 3cm 또는 깊이 3mm 이상
스크래치 : 직경 15cm 또는 깊이 3mm 이상
흠 : 직경 1cm 이상
실금 : 길이 10cm 이상

※ 범퍼 수리 시 라디에이터 그릴 및 범퍼내 센서류, 내외장부속품(가니쉬, 액세사리, 사이드실, 사이드스커트, 스키트플레이트 등), 전조등, 후미등, 안개등 등은 보장에서 제외

그리고 편도 7km 이내거리는 홈투홈 서비스 무상이고, 초과시 km당 1,000원 고객부담

 


 

 

세상에 신경쓸 일이 많으니 기록하지 않으면 까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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