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s

싱가포르 유니버셜 스튜디오 생일 기념품 (2024년 2월)

by 미스터트롤 2024. 2. 19.
반응형

 

 

 

 

 

 

 

 

 

 

싱가포르 가족여행을 갔다가 우연히 생일날 유니버셜 스튜디오(이하 USS)를 가게 되었다.

 

별 생각없다가 혹시나 싶어서 뒤져보니 생일자에게 기념품을 준다길래 얼른 Guest Services를 찾아가 보았다.

(생일이 있는 달에 방문하면 유효하다는 멘트를 어디서 보긴했었는데, 나는 아예 당일이라서 별 생각없이 갔었다.)

 

Guest Services는 USS의 검표소를 지나자마자 왼쪽에 자리잡고 있으니 알고 있다면 바로 들어가도록 하자.

 

USS의 Guest Services 위치

 

 

내가 본 글에서는 '나 생일이에요' 하는 뱃지와 식음료 할인쿠폰 등 여러가지를 준다고 되어있어서 수 많은 인원의 줄을 기다려서 Guest Services 카운트 앞까지 간건데.. 실제로 내가 받은건 몇가지 안되서 이게 전부냐고 물어봤었다.

 

결론은 이게 전부라고 한다.. (쩝)

 

1. 노트와 스티커 9장

2. 무료팝콘

좌측의 노트와 스티커가 전부다. (오른쪽 진동벨은 안준다.....)
무료쿠폰이라길래 잔뜩 기대했는데!!

 

 

결론은 종이컵에 한줌(?) 줌.

 

 

관종처럼 나 생일이에요~ 뱃지를 달고 놀이기구 탈때마다 축하받는 상상을 했었으나 대 실패다. ㅋㅋ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