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s

씨쉘스 푸꾸옥 호텔 & 스파 간단 투숙기 Seashells Phu Quoc Hotel & Spa

by 미스터트롤 2024. 4. 3.
반응형

 

 

 

푸꾸옥 첫날 공항과 비교적 가까운 곳으로 1박을 잡아서 묵었던 씨쉘스 푸꾸옥 호텔 & 스파

 

비행기 도착 후 입국심사한 시각은 대략 22시. 진에어 LJ037편 이용.

 

사전에 호텔측과 협의하여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로 이동하여 체크인 후 23시쯤 야시장에 가보았는데 아직 몇군데 영업하는 곳이 있어서 간단한 간식과 주스를 사먹었다.

 

 

객실은 비교적 깨끗했으며, 욕조가 오픈되도록 나와있는 구조였고, 변기와 샤워실은 분리되어있는 형태.

잠만 잘 생각으로 1박만 할 거라 시티뷰를 골랐다. 아침에 내리쬐는 태양이 뜨거웠다.

 

어른이!

 

1객실에 대략 10만원선이었는데, 조식도 나름대로 상당히 괜찮았고 먹을만 했다.

 

 

수영장은 인피니티 풀 형태로 사진도 잘 나올 것 같다. 바다 방향이 서쪽이라 정오를 지나서 햇살이 내리쬐기 시작해야 사진이 기똥차게 나오는 곳이다.

 

 

호텔 근처의 딘까우(Dinh Cau)사원. 해변을 낀 곳이라 이국적인 풍경을 보여준다. 기장 해동용궁사만큼은 아니지만.. ㅋ

호텔에서 도보로 5분거리.

 

단순히 야시장과 호캉스같은 휴양만 즐길 사람들이라면 여기서만 지내도 아쉬움은 없을 듯. 하지만 빈원더스, 사파리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려고 한다면 거리가 좀 되므로 차후 빈펄쪽으로 이동하여 숙박하는게 나을 것 같기도.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