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7인치 건메탈 TE-37을 끼우다가 16인치 SSR 인테그랄 GT-1으로 내렸습니다.
기존에 장착되었었던 17인치 TE-37 GM(건메탈)
변경전 : Front 7.5J 40 Rear 8.5J 40
변경후 : 7J 38 동일 Rear에 5mm 스페이서 장착
중고로 구입해온 16인치 SSR 인테그랄 GT-1
失 : 자세 및 뽀대
得 : 가속력, 승차감, 노면소음, 연비
아무래도 GT-1이 더 작아보이는데다가.. 흰색이라서 더 가슴이 아픕니다..
평생 가져갈 휠이라는 생각이 들면 도색 시켜줄려구요.
휠만 바꾼 걸 봤을 땐 가슴이 아팠는데 집에 돌아오면서는 운전이 즐겁더군요.
일단 차량의 움직임이 확실히 날렵해졌고, 승차감은 부드러워졌어요.
게다가 215타이어를 끼다가 205로 내렸더니 주행소음도 확 줄었네요.
연비도 휠이 더 가벼운데다 타이어폭이 205로 떨어지면서 더 좋아졌습니다.
90km부근에서 순간연비 19km/l로 놔도 속도는 계속 올라갑니다..
아마 100km/l에서 항속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그 차량의 세팅에 많이 가까워 진 것 같네요.
p.s 그래두 삼칠이 정말 최고였는데 ㅠㅠ 가슴이 아픕니다..
반응형
'Car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누비라 시계 주소 (0) | 2009.10.13 |
---|---|
수온게이지, 볼트게이지 장착 (0) | 2009.05.08 |
SSR Integral(인테그랄) GT-1 고스트 크롬 도색(도장) (1) | 2009.04.13 |
정품 TE37 17인치 건메탈 판매 (0) | 2009.02.16 |
트랜스포머, 더 포르테 (Transformer, The Forte) (2) | 2009.01.14 |
아빠빵빵 내빵빵 (1) | 2008.12.13 |
석양과 함께한 포르테 (0) | 2008.1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