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s

미국여행 제 1 일 - 샌프란시스코

by 미스터트롤 2006. 6. 10.
반응형
미국여행 제 1 일 - 샌프란시스코

비행기를 타고 이동했다. UA항공 UA892편으로 인천->샌프란시스코 직행이다.
한국에서 미국으로의 이동은 시간이 빨리가는것처럼 느껴진다. 오후1시40분에
비행기를 타서 5월 12일 오전 8시에 도착했다.


비행기에는 개인별 모니터가 있어서 현재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이코노미는 참 좁다..ㅜ.ㅡ


시차적응이 채 되기도전에 가이드를 만나 처음으로 이동한 곳은 스탠포트대학교다.
스탠포드 대학안에서 정문을 바라본 전경을 찍어봤다.


반대편 모습은..


이렇게 깨끗한 하늘과 이러한 분위기. 공부가 잘될지 어떨지. 공부가 한번 해보고싶었다.


샌프란시스코로 이동해서 샌프란시스코 전경을 담았다.


이동중에 본 아시안 박물관. 한국분이 만들었다고 한다.


샌프란시스코의 명물이라는 건물인데 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다.ㅎㅎ;


샌프란시스코 베이 크루즈를 타기위해 이동했다.


금문교를 아래서 바라볼 수 있었다.


크루즈 도중 본 갈매기. 이쁘다.



샌프란시스코 전경.


금문교를 예쁘게 담아봤다.


샌프란시스코의 전차. 바닥의 케이블로 이동한다고 들었다. 케이블카..인것인가 ㅎㅎ;


다시한번 샌프란시스코의 전경


샌프란시스코의 멋진 하늘.

반응형